안녕하세요 !

 

생활에 필요한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꿀 아이템들을 찾아보고

소개, 리뷰 하며 조금이라도 여러분의 생활에 여유를 찾게 해 드리려고 노력하고 있는

블로거 강남입니다.

 

 

 

 

-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 -

 

오늘은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이목을 끌고 있는 아이패드 프로 4세대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 출시일 -

 

아이패드 프로 4세대는 3월 말 애플 스페셜 이벤트를 통해 공개될 것으로 예상했었는데요.

 

그러나 예상보다는 조금 일찍인 17일(현지시간)에 A12Z 바이오닉 칩셋을 탑재한

아이패드 프로 4세대를 전격 공개하였습니다.

 

현재 미국의 코로나 바이러스여파로인해 이벤트가 취소되며 조금 늦어질 것으로 생각했었는데

그런 예상을 깨고 오히려 조금 일찍 공개되었네요.

 

 

아이패드 프로 4세대 13.4버전 OS가 3월 24일 업데이트 되며

미국을 포함한 30개국에서 18일부터 판매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현재는 코로나19 여파로 애플 스토어가 휴업을 하고 있기에 애플닷컴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추후에 빠르고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된다면 글의 하단에 링크를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가격 -

 

아이패드 프로 4세대의 가격은 전작인 3세대의 가격대와 비슷한 가격대에 출시하는데요.

 

(전작인 아이패드 프로 3세대의 출시가는 11인치 기준 용량에 따라 99만9천 원 부터 200만9천 원까지,

12.9인치 모델은 126만9천 원 부터 시작하였고 셀룰러 모델은 20만 원씩 추가되었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아이패드 프로 4세대와이파이 전용 11인치 모델 기준

102만9천 원부터 시작하며 12.9인치 모델 기준 129만9천 원으로 시작합니다.

 

셀룰러 모델도 전작과 마찬가지로 20만 원씩 추가된 가격입니다.

 

 

저장공간은 128GB, 256GB, 512GB, 1TB까지 구성되어있어 저장공간 크기에 다라 가격변동이 있습니다.

 

 

그리고 2세대 애플팬슬16만5천 원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아이패드 프로 4세대에 대해 중요하고 궁극적으로 궁금해 하실 부분인

출시일과 가격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코로나 바이러스 조심하시고 쾌적하고 건강한 하루하루 만들어가시길 바라겠습니다.

 

 

여기까지 블로거 강남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