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와 성능까지 최고인 삼성전자 코어 i7 게이밍 노트북 추천

 

 


안녕하세요 !

생활에 필요한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꿀 아이템들을 찾아보고 소개, 리뷰 하며 조금이라도 여러분의 생활에 여유를 찾게 해 드리려고 노력하고 있는 블로거 강남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 -

오늘도 제 요즘 최고 관심사인 게이밍 장비들에 대한 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오늘은 다른 내용 없이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 어떤 상품인지 어떤 가격인지 어떤 성능을 가지고 있는지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만큼 가성비와 성능에 대해서 빨리 말씀드리고 싶기 때문인데요.

 



집에서나 밖에서나 PC방이 아닌 다른 곳에서도 편안하게 게임을 즐기실수 있는 게이밍 노트북에 대한 소개인데요.

당연 게이밍 노트북이다 보니 성능이 좋아 다른 작업을 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아이템이 되실 겁니다.

많고 많은 노트북중에서도 제가 소개해드릴 노트북은 삼성전자 코어 i7 게이밍 노트북입니다.



 

 삼성전자 코어 i7 게이밍 노트북 구매 링크는 글 하단 부분에 남겨 놓았습니다 !

 

 

물론 삼성전자의 제품이기에 충분히 믿고 사용할만한 성능이겠지만 잠시 후에 더 자세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가장 눈여겨볼 점은 바로 미친 가성비, 저렴한 가격과 성능인데요.

요즘 게이밍 노트북 하나 사려면 100만 원에서 300만 원 정도까지 하는 고가의 제품들이 많은데요.

제가 지금 소개해드리는 삼성 코어 i7 게이밍 노트북은 매우 저렴한 가격대인 648,0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정가인 1,480,000원에 무려 56%정도나 할인된 가격인데요!
더 낮은 램 8GB 용량의 노트북은 59만 원 대에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성능이 안 좋은 건 당연히 아니죠.

믿을 수 있는 삼성전자의 제품이고
이렇게 싸게 구입할 수 있는 이유는 오로지 리퍼 제품이기 때문인데요.

리퍼 제품이란 매장에서 전시되거나 렌탈, 반품되어진 제품들을 새 상품 공정과 같은 프로세스로 상품화하여 완벽한 컨디션으로 리케어 된 제품을 말합니다.

새 제품이나 다를 것 없이 신품 배터리까지 탑재되어 출시됩니다.



가격과 성능 이외에 가장 메리트 있는 것은 바로 18만 원 상당의 최신 버전인 정품 Window 10을 83% 할인된 가격인 3만 원에Upgrade 해서 받아 사용하실 수 있다는겁니다!



그래도 리퍼 제품이기에 불안하신 분들은
7일 노트북/PC 무료 체험이 가능하고 제가 소개해드린 쿠팡, 리씽크 링크에서 구매하신 분들은 1년 무상보증 AS까지 해드리기 때문에 전혀 그런 부분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최고의 가성비 노트북을 찾으시고
A/S 서비스가 좋은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강력추천드립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삼성전자 코어 i7 게이밍 노트북에 대한 이미지와 성능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삼성전자 코어 i7 게이밍 노트북 -


 

자 이렇게 가성비 최고, 성능 최고, AS까지 좋은 게이밍 노트북에 대해 소개해 드려 보았습니다.

 


모두 저렴한 가격에 좋은 제품 구매하여 돈 아끼고 조금 더 행복하고 여유 있는 앞날을 생각하며 뿌듯한 마음으로 사용하고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삼성전자 코어 i7 게임 노트북 쿠팡 최저가 확인하러 가기
( 링크를 통해 접속이 안되시는 분들은 주소 바로 밑에 이미지를 클릭해 주세요! )

https://coupa.ng/bmMkqp

 

삼성전자 게이밍 노트북 NT871Z5G 코어i7 SSD256GB 신품배터리탑재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그럼 여기까지 블로거 강남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