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바이러스 예방 방지 방역 KF94 마스크, 황사 미세먼지 차단 마스크

소개와 구매 링크

 

 

 


안녕하세요 !

생활에 필요한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꿀 아이템들을 찾아보고 소개, 리뷰 하며 조금이라도 여러분의 생활에 여유를 찾게 해 드리려고 노력하고 있는 블로거 강남입니다.

 

 


-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 -

오늘은 밝은 모습으로 인사하고 소개 해드릴 수도 없을 만큼 심각한 전염병우한 폐렴이라는 전염병이 돌고 있어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설명과 코로나바이러스를 예방하고 방지할 수 있는

KF94 방역 마스크에 대해 소개해드리고

저렴하게 구매하실수 있는구매 링크까지 남겨 놓도록 하겠습니다.


KF94 보건용 마스크식약처 허가받은 마스크이고 황사, 미세먼지 차단은 물론이고 전염병을 예방하는 방역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KF94 마스크 구매 링크는 글 하단 부분에 남겨 놓았습니다 !

 

 

우한 폐렴이란

 

 

2019년 12월 중국 후베이성 우한시에서 집단 발병한 폐렴 사태입니다.

 


우한시 위생건강위원회가 2019년 12월 31일 원인불명의 폐렴 환자 27명이 발생해 격리치료 중이라고 발표하면서 알려졌습니다.

 


우한은 중국 후베이성의 중심 도시로 인구는 1100만 명이며, 유학생을 포함해 한국 교민도 1000여 명 거주하고 있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너무 걱정이 됩니다.

 


실제로 2020년 1월 10일 중국 내에서 코로나 바이러스으로 인한 첫 사망자(61세 남성)가 나왔으며, 이후에는 진원지인 우한을 넘어 수도 베이징과 광둥성, 상하이까지 확진자가 나오는 등 점차 전염 지역이 확산되고 있다고 합니다.

 


이에 발생 초기 중국 당국이 전염 사실을 은폐하면서 초기 대응에 실패, 중국과 홍콩에서만 648명이 사망한 2003년 사스(SARS·중증 급성 호흡기 증후군) 사태가 재발되는 것이 아니냐는 우려가 높아지고 있을 정도로 상황이 심각하게 치닫고 있는데요.

 


우한시 지방정부는 현지시간으로 1월 23일 오전 10시를 기해 대중교통 운영을 전면 중단하는 등 우한시에 대한 한시적 봉쇄 결정을 내렸다고 합니다.

 

 

정말 상황이 심각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중국에서 시작된 우한 폐렴은 2020년 1월 우리나라를 비롯해 태국과 일본, 베트남, 싱가포르 등 아시아 지역으로 확산된 데 이어 1월 22일에는 미국에서도 확진자가 나오면서 전 세계 전염 우려를 고조시키고 있습니다.

 


우한에서 시작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우한 폐렴의 원인 바이러스)중증 폐렴을 유발할 가능성이 있지만 이를 치료할 백신이나 치료제는 따로 없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예방이 최우선적으로 중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방역용 KF94 마스크를 사용하시거나 다른 방역용 마스크라도 식약처 인증을 받은 안전한 마스크를 착용하여 모두들 전염에 유의하시고 당분간은 외출을 자제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KF94 보건용 방역 마스크 쿠팡 최저가 구매 링크
( 링크를 통해 접속이 안되시는 분들은 주소 바로 밑에 이미지를 클릭해 주세요! )

https://coupa.ng/bnkHYS

 

탐사 황사마스크 KF94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제가 중국 현지에서 현지인들이 올린 동영상 몇 개를 보았는데

우한 폐렴에 걸린 사람들이 길거리에서 그냥 갑자기 픽픽 쓰러지기도 하고

이미 병원에서는 환자들이 너무 몰려서 대책 없이 돌아가고 있고 환자나 간호사, 의사, 너, 나 할 것 없이 우한 폐렴에 감염되어 쓰러져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너무 무섭네요 정말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모두들 건강과 전염에 유의하시고 이 사태가 빠른 시일 내로 해결되기 바라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여기까지 블로거 강남이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