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바이러스 예방 3M 1급 방진마스크 최저가 구매 링크

 

 

 


안녕하세요 !

생활에 필요한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꿀 아이템들을 찾아보고 소개, 리뷰 하며 조금이라도 여러분의 생활에 여유를 찾게 해 드리려고 노력하고 있는 블로거 강남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 -

 

2020년 1월 28일 현재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이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대책도 없고 우한 폐렴을 이겨낼 수 있는 약도 없습니다.

 

그러므로 가장 중요한 것은 바이러스를 예방하는 방법밖에는 없습니다.

 

예방방법이라 하면 손을 잘 씻고 눈과 입, 코 등에 손을 갖다 대지 않으며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 외에는

지금으로선 방법이 없는데요.

 

 

얼마 전에 방진마스크인 KF94 마스크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은 뛰어난 방진, 방역 효과를 갖고 있으며 선호하는 분들이 더 많은 3M 방진 마스크 쿠팡 최저가 구매 링크를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M 방진 마스크 구매 링크는 글 하단 부분에 남겨 놓았습니다 !

 

 

 

KF94 방진 마스크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밑에 블로그 페이지를 통해 구매하시는 걸 추천해드리겠습니다.

https://gangnamblog.tistory.com/37

 

우한 폐렴 코로나바이러스 예방 방지 방역 KF94 마스크, 황사 미세먼지 차단 마스크 소개와 구매링크

우한 폐렴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 방지 방역 KF94 마스크, 황사 미세먼지 차단 마스크 소개와 구매 링크 안녕하세요 ! 생활에 필요한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꿀 아이템들을 찾아보고 소개, 리뷰 하며 조금이라도 여..

gangnamblog.tistory.com

 

 

마스크 착용도 중요하지만 다른 예방법으로

흐르는 물에 30초 이상 손 씻기를 꼼꼼히 하고, 기침 등 호흡기 증상이 있을 경우에는 외출하거나 의료기관에 들를 때 마스크 착용 같은 예방 수칙을 잘 지키시는 것도 굉장히 중요합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는 약 7~14일(추정)의 잠복기를 거친 뒤 발열이나 기침, 호흡곤란 등의 증상이 나타난다고 합니다.

이는 차도가 좋아지기도 하지만 일부에서 중증 폐렴을 유발할 가능성이 있어 주의가 요구됩니다.

따라서 감염 위험이 있는 시장과 의료기관 방문, 발열·호흡곤란 등의 증상이 있는 사람과의 접촉을 피해야 합니다.

 

 

예전에 있던 전염병인 메르스나 사스와 같은 사태를 반복하지 않기 위해선 나라에서는 빨리 대책을 세우고 결단을 내려야 할 것이고 아무 대책 없이 뒤늦은 판단을 하고 일이 생길 경우 책임을 져야 할 것입니다.

 

이미 중국에 많은 감염자들이 국내로 들어오고 있는 상황인걸 분명히 알고 있을 텐데 어떻게 하려고 그러는지 걱정입니다.

 

이미 몇몇의 국내 감염자도 생기고 있다고 합니다.

 

국민들도 경각심을 갖고 전염이 되어 더 큰일이 생기지 않도록 전염 예방법을 따르며 할 수 있는 한 최선의 노력을 다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럼 우리 국민뿐만이 아닌 전 세계 모든 사람들이 우한 폐렴에 잘 대처하고 이겨내서 건강한 나라, 건강한 세계인들이 되길 바라면서 마치겠습니다.

 


3M 방진마스크(10개) 쿠팡 최저가 확인하러 가기
( 링크를 통해 접속이 안되시는 분들은 주소 바로 밑에 이미지를 클릭해 주세요! )

https://coupa.ng/bnuJ4y

 

쓰리엠 안면부여과식 1급 방진마스크 8822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여기까지 블로거 강남이었습니다.

+ Recent posts